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오사카 카페]콩 볶는 냄새가 향긋한 테이크아웃 전문 몬디알 카페 328 것 울프

by cojimagazine 2017. 1. 14.
반응형

[오사카 카페]콩 볶는 냄새가 향긋한 테이크아웃 전문 몬디알 카페 328 것 울프 MONDIAL KAFFEE 328 GUT WOLF


MONDIAL KAFFEE 328 GUT WOLF는 MONDIAL KAFFEE 328 커피 브랜드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오사카에 총 이곳을 포함해 총 세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키타호리에 하나, 또 다른 곳은 후쿠시마 역 근처에 있습니다. 카페에서 차분하게 이 곳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은 이 두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용무를 마치고 이동 중에 집에 커피가 떨어진 것이 생각나서 이 곳에서 살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현금이 없는 것이 떠올라 망설여졌습니다. 일본 여행을 해본 분이시라면 잘 아시겠지만 일본은 카드가 되는 곳이 흔치 않으니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물어본 결과 카드가 됩니다!!! 커피 마시고 싶은데 현금이 없으신 분은 이 곳으로 오십시오!!

커피콩을 자주 사서 마시지만 콩을 일일히 기억하기보다는 추천을 받아 구입하는 편입니다. 모카 포트에 어울리는 콩을 추천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모카포트를 모르시네요. 지난번에도 비슷한 경우가 발생하여 조금 당황했지만 우유와도 잘 어울리는 콩으로 부탁드렸습니다. 4가지 콩을 하나하나 열어주시면서 향을 맡고 있는 저에게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향이 제일 맘에 드는 콩으로 선택했습니다. 200그램 이상 구입하니 커피 한잔을 무료로 주신다고 하여 라떼를 한잔 부탁드렸습니다.

 


다른 곳보다 에스프레소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라떼였습니다.


커피콩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 편인데 커피 한잔까지 받으니 더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

커피콩을 싸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

여행 중에 드립커피를 드시고 싶은분!(드립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밖에 없으신 분!!


특징

테이크아웃 전문점! 고로 자리는 없습니다.

커피콩 200그램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혹은 라떼 1잔 제공

우천시 모든 커피콩 20프로 할인, 쿠키류 100엔 할인


메뉴

에스프레소:300엔

아메리카노:300엔~

카페라떼:350엔~

코코아:400엔~


편의시설

와이파이: 없음

화장실:없음

자리:없음


영업시간

일-목:10AM-9PM

금-토:10AM-11PM


근처 관광지

아메무라

호리에거리

오렌지스트리트


주소

오사카시 니시구 미나미호리에 1-1-20

 1-1-20 Minamihorie Nishi-Ku Osaka


가까운 역

신사이바시 (미도스지선)

요츠바시 (요츠바시선)



관련 포스트

[오사카 카페]호리에 거리 한켠을 지키고 있는 커피전문점 GRANKNOT COFFEE

[오사카 카페]여행과 함께 할 테이크아웃 커피가 필요할 때! 올데이커피(All Day Coffee)

[오사카 카페] LP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카페 휴튜로(Cafe futuro)

[오사카 카페]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Cafe Eden

[오사카 카페] 동네 카페의 올바른 예! 하마커피(Hama Coffe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