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오사카 카페] 자유로움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by cojimagazine 2017. 2. 8.
반응형

[오사카 카페] 자유로움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카페라는 공간이 과거보다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음료를 즐기는 공간에서 누군가에게는 작업실로, 누군가에게는 오피스로, 누군가에게는 대화를 나누는 곳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카페가 이용되다 보니 카페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이기도 합니다. 마치 독서실 같아 조금이라도 큰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곳이 있고 너무 시끄러워서 독서를 하거나 조용히 공간을 즐기기 어려운 곳도 있습니다. 항상 적당함을 유지하는 것은 참 어렵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트리머 커피는 그 공간의 적절함이 잘 유지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30석의 많지 않는 좌석과 적당한 배경음악이 소란하지도 조용하지도 않은 미묘한 중간의 느낌을 만들어줍니다. 작업을 위한 사람들을 위한 카운터 석을 한쪽 벽에 배치하고 다른 편에 주로 대화를 나눌 사람을 위한 2인석을 배치하였습니다. 밝은 톤의 인테리어와 스포티한 이미지 또한 작업을 하기에도 대화를 나누기에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곳 커피는 뭐니뭐니해도 대형 라떼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한 잔을 마시고 나면 속이 든든할 정도입니다. 와이파이와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을 하시는 분에게 잠시 쉬어가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아메무라나 오렌지 스트리트를 구경하면서 잠시 들려 다음 여행지를 검색하거나 중간 쉬기에도 적당한 위치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작업하러 카페 가시는 분!

와이파이가 필요한 여행객!


특징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석

자유로운 분위기

메뉴

라떼: 570엔



편의시설

와이파이: 있음

화장실:있음

자리: 카운터석 9석

       2인석: 12석

       10인석 대형테이블

       총 31석


영업시간

월-일: 8am-10pm


근처 관광지

아메무라

오렌지스트리트


주소

오사카시 주오구 니시신사이바시 1-10-19

1-10-19, Nishishinsaibashi, Chuo-ku, Osaka


가까운역

신사이바시역(미도스지선)

요츠바시역(요츠바시선)




관련포스트

[오사카 카페] 밤 늦게 커피 한잔하기 좋은 카페 단케(DANKE)

[오사카 카페]콩 볶는 냄새가 향긋한 테이크아웃 전문 몬디알 카페 328 것 울프

[오사카 카페]호리에 거리 한켠을 지키고 있는 커피전문점 GRANKNOT COFFEE

[오사카 카페]여행과 함께 할 테이크아웃 커피가 필요할 때! 올데이커피(All Day Coffee)

[오사카 카페] LP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카페 휴튜로(Cafe futur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