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이야기

[오사카,우메다]새벽 4시까지 하는 푸드코트! 우메키타 플로어

by cojimagazine 2016. 12. 28.
반응형

[오사카,우메다]새벽 4시까지 하는 푸드코트! 우메키타 플로어


여행을 하다 보면 다음 여행지를 위해 새벽에 이동하거나 분위기에 취해 막차 시간을 지나 술을 마시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가게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는 한국에 비해 일본에서는 쉽지 않는데요. 이러한 분들에게 유용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메다에 위치하고 있는 우메키타 플로어(Umekita Floor)입니다. 우메다에 있는 그랜드 프론트 내에 있는 푸드코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흔한 백화점 푸드코드와는 다르게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백화점 내부에 있다는 점에서 조금 더 안전하고 쾌적하는 점도 특히 여성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매장과 이벤트가 열리므로 단순한 푸드코드라고 설명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위치


오사카 그랜드 프론트는 북관, 남관, 우메키타 광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메키타 플로어는 오사카 그랜드프론트 북관 6층입니다..이 층만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문 옆편에 있는 입구를 통해 전용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소개



총 16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일본식부터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 바까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12시까지는 주문시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면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12시부터 새벽 4시사이에는 음식을 직접 픽업하셔야 합니다. 각각의 매장 내 자리 이외에도 공동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편한 곳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 곳을 이용하는 장점입니다.



우메키타 플로어를 이용해서 여행시간의 새벽 자투리 시간도 쾌적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월-토,공휴일전날:11am-4am

일요일,공휴일:11am-11pm




관련포스트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 카페] LP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카페 휴튜로(Cafe futuro)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 카페]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Cafe Eden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 카페] 동네 카페의 올바른 예! 하마커피(Hama Coffee)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 카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깔끔한 느낌의 모토커피(MOTO COFFEE)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 카페] 작은 식물원에 온 듯한 텐노지 SPOONBILL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 카페] 작은 식물원에 온 듯한 텐노지 SPOONBILL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 오사카에서 느끼는 미국 커피! Brooklyn Roasting Compan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