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이야기/추천 카페

[오사카 카페] 동네 카페의 올바른 예! 하마커피(Hama Coffee)

by cojimagazine 2016. 12. 14.
반응형

[오사카 카페] 동네 카페의 올바른 예! 하마커피(Hama Coffee)


일정과 일정 사이에 시간이 비어 오늘도 어김없이 구글맵으로 새로운 카페를 검색했습니다. 타니마치쪽에는 생각보다 카페가 많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찾는 곳이 Hama Coffee입니다. 



도로변이 아닌 주택가 안쪽에 자리잡고 있고 카페 자체도 아담한 사이즈였습니다.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조용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칠판형 메뉴판! 

세트메뉴가 참 저렴하네요!



주방 쪽 모습!

빛나고 있는 냉장고!



자리는 4인 테이블 하나, 2인 테이블 하나, 나머지는 모두 카운터석이었습니다.


조금 배고픈감이 들어 커피와 함께 레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케이크는 싼편이네요.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것들이 메뉴판에 보이네요. 커피는 비싼만큼 양은 넉넉하네요


커피는 추천메뉴인 하마 블랜드를 시켰는데 독특한 맛을 없지만 커피 본연의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찾아보니 Hama coffee는 원두전문점이었네요. 일본 전역에 로스팅 기계과 커피콩을 공급하고 있네요


타니마치점는 본사에 연 카페였던 것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커피콩을 구매해야 하겠습니다!


요약

조용하게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분!

커피콩을 구입하고 싶은 분!


특징

조용한 동네 카페 느낌, 


메뉴

아메리카노 500~

카페라떼 550~


편의시설

와이파이: 없음

화장실:있음

자리: 12석


영업시간

월-금요일:11:00-19:00

토-일요일 :11:00-17:00 

수요일 휴무


근처 관광지

없음


주소

오사카 중앙구 타니마치 6-5-26


가까운 역

타니마치6초메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