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영업시간, 추천 상품까지 한번에!

by cojimagazine 2022. 9. 6.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같은 창고형 대형 마트로 대용량 제품을 주로 파는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창고형 마트가 모두 그렇듯 기존 대형마트에 비교하여 대용량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만큼 더 큰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매장이 시내와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의 헛걸음 덜어주기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영업시간, 추천상품까지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오전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지점에 따라 다른데 반해 영업시간은 전 지점 동일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스더 휴무일은 크게 2,4번째 주 수요일과 일요일로 나뉩니다. 다른 대형 마트와 마찬가지로 대부분 지점은 일요일에 쉬지만 수요일에 쉬는 지점도 있으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4번째 주 일요일 휴무 지점

구성점, 송림점, 월평점, 서면점, 비산점, 안산점, 수원점, 군포점, 월계점, 부천점, 명지점, 안성점, 연산점

 

2,4번째 주 수요일 후무지점

킨텍스점, 하남점, 고양점, 김포점, 위례점

정기 휴무일은 위와 같습니다. 다만 명절이나 연휴가 있는 달에는 휴무일이 변경됩니다. 정확한 휴무일은 알고 싶은 분을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별 휴무일 공지사항 링크

http://store.traders.co.kr/popup/pop_info_off.html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시간을 들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는 만큼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식품, 공산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상품은 바로 위스키입니다. 흔히 야채, 고기, 식품을 위주로 추천하시는데요 그런 상품도 좋지만 여유가 되신다면 위스키는 꼭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

최근 코로나로 회식이 줄고 혼술이 늘면서 와인, 위스키 소비가 늘었습니다. 술을 혼자 마시다 보니 평범한 소주, 맥주보다는 좀 더 다양한 맛을 가진 위스키, 와인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위스키는 높은 도수에도 불구하고 위스키 하이볼이 대중화되면서 선호도가 높아졌습니다. 한번 개봉하면 빠른 시간에 마셔야 하는 와인에 비해 위스키는 개봉 후에도 맛이 크게 변하지 않고 보관이 용이하여 천천히 마실수 있다는 점에서 부담이 적습니다. 어른들에겐 위스키는 예전부터 선물로 많이 주고받은 사실은 알고 계시죠?

 

 

저렴한 가격

이마트 트레이더스 파는 상품이 모두 저렴하지만 저렴한 이유는 대용량이어서 그렇습니다. 이와 다르게 위스키는 다른 판매점과 마찬가지로 한 병 기준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제가 구입했던 위스키 가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 가격은 49,980원입니다. 당시에 두 병을 구매하여 아래와 같은 가격이 나왔습니다. 현재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위스키 구매 앱인 데일리샷 네이키드 몰트 가격은 63,000원입니다. 무려 20%이상 저렴합니다. 가자주류, 동네 작은 주류점 판매가는 데일리샷보다 비쌀수 있는다는 점에서 할인폭은 더 크겠죠.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위스키
위스키 두병 가격입니다.

 

적은 구매처

과거와 비교하면 위스키를 구매할수 있는 루트가 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데일리샷, GS25 와인 오더, 와인 앤 모어, 기존 대형마트 등에서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다른 추천상품(고기, 야채, 기타 식품)과 비교하면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최근 높은 위스키 인기로 인해 대형 마트에서도 종종 위스키가 부족한 경우도 있습니다. 위스키는 다른 주류와 마찬가지로 보관이 용이하고 개봉 후에도 맛이 크게 변하지 않으므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셨을 때 사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영업시간, 추천 상품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방문하면 많은 시간을 쓰게 되는 만큼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출발 전에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상품까지 잘 챙기셔서 알찬 쇼핑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